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후기

라쿠진 UVC 열풍 칼도마 살균 소독 건조기 사용후기

반응형

오늘은 제가 40대 주부로서, 결혼 8년차, 초등학생 딸을 키우면서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요즘 음식 준비하면서 칼과 도마의 위생 상태가 너무 신경 쓰였어요ㅠㅠ. 그래서 라쿠진 UVC 열풍 칼도마 살균 소독 건조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 제품은 진짜 제 삶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줬답니다ㅎㅎ.

제품 구매 전 어려웠던 점

요리를 할 때마다 칼과 도마를 제대로 소독하고 건조하는 게 정말 번거로웠어요. 물론 뜨거운 물에 씻고 햇볕에 말리면 어느 정도 위생을 유지할 수 있지만, 매번 그렇게 하기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더라구요. 특히 아이가 어릴 때는 아이의 건강을 위해 더 신경을 쓰게 되는데, 그만큼 스트레스도 컸어요ㅠㅠ.

더군다나 제가 무신경한 성격이라 가끔은 칼과 도마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적도 많았어요;; 아침에 급하게 아이를 학교에 보내고 나면 도마에 남은 물기나 음식 찌꺼기를 그냥 두고 외출한 적도 있었어요. 이런 날은 하루 종일 찝찝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라쿠진 UVC 열풍 칼도마 살균 소독 건조기를 알고 나서 이런 고민이 싹 사라졌답니다.

라쿠진 UVC 열풍 칼도마 살균 소독 건조기의 특징

1. UVC 살균 기능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UVC 살균 기능이에요. UVC 빛은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제거해주는 강력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칼과 도마에 남아 있는 미세한 세균까지 깨끗하게 없애준답니다. 이 기능 덕분에 요즘엔 안심하고 음식을 준비할 수 있어요. 특히 아이의 도시락을 만들 때 더욱 신경 쓰게 되더라구요.

2. 열풍 건조 기능

이건 또 하나의 혁신적인 기능인데요, 열풍으로 칼과 도마를 빠르게 건조시켜줘요. 습기로 인해 생길 수 있는 곰팡이와 세균 증식을 방지해주니까 정말 안심이 되더라구요. 예전에는 도마를 사용할 때마다 물기를 닦아내는 게 귀찮았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건조기 안에 넣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ㅎㅎ.

3. 공간 절약 디자인

주방 공간이 넓지 않은 저희 집 같은 경우엔 이런 점이 정말 중요한데요, 이 제품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그래서 주방 한켠에 딱 놓아두기 좋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요.

4. 간편한 사용법

사용 방법이 아주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냥 칼과 도마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끝! 별도의 설정이나 복잡한 조작이 필요 없어서 정말 편리해요. 저희 엄마도 이 제품을 사용해보시고는 너무 좋아하셔서 한 대 더 구매하셨어요.

3개월간 사용후기

이 제품을 사용한 지 벌써 3개월째인데요, 정말 만족스러워요. 일단 칼과 도마의 위생 상태가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예전에는 도마에서 살짝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이 전혀 없어요. 그리고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가장 큰 장점은 시간 절약이에요. 예전에는 칼과 도마를 씻고 건조하는 데 많은 시간을 쏟아야 했는데, 이제는 그 시간을 다른 일에 쓸 수 있게 되었어요.

또한, 아이도 이제는 엄마가 깨끗한 도마와 칼을 사용한다는 걸 알고는 안심하고 음식을 먹더라구요. 그 모습을 보니 제가 더 기분이 좋았어요. 요즘엔 아침마다 이 제품 덕분에 조금 더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ㅎㅎ.

주변인의 반응

저희 집에 놀러 온 친구들이 이 제품을 보고는 다들 한 번씩 놀라더라구요. 어떻게 이런 제품을 알게 되었냐면서요. 특히 주부 친구들은 이런 인싸템이 있다는 걸 알게 되어서 정말 반가워하더라구요. 몇몇 친구들은 바로 주문하겠다고 하더니 며칠 후에는 저한테 고맙다고 연락이 왔어요. 역시 좋은 건 나눠야 하는 거 같아요ㅎㅎ.

추천하는제품들

브레빌 칼도마 살균기 UVC 살균, 열풍 건조 150,000원 강력한 살균력과 세련된 디자인
위닉스 살균 도마 건조기 UVC 살균, 저소음 130,000원 저소음 설계로 야간에도 사용 가능
스위스 밀리터리 도마 살균기 UVC 살균, 다용도 사용 110,000원 다양한 주방 도구도 함께 살균 가능

위 제품들도 라쿠진 UVC 열풍 칼도마 살균 소독 건조기와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들이에요. 하지만 라쿠진 제품이 저한테는 가장 잘 맞았던 거 같아요. 특히 디자인 면에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점이 큰 장점이었어요.

결론

라쿠진 UVC 열풍 칼도마 살균 소독 건조기는 저의 주방 생활을 한층 더 편리하게 만들어준 완소템이에요. 꼼꼼하게 칼과 도마를 소독하고 건조해줘서 위생 걱정도 덜어주고, 사용법도 간편해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처럼 바쁜 주부들에게 이 제품은 정말 필수템이라고 생각해요. 사용해보시면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혹시라도 칼과 도마의 위생 상태가 걱정이시라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잉~~. 여러분도 이 제품의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을 거예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좋은 제품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