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후기

비달사순 세라믹 컬링아이롱 32mm 실사용후기

반응형

제가 요즘 비달사순 세라믹 컬링아이롱 32mm VSCD119PIK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ㅎㅎ 완전 대박이예요. 사실, 제가 평소에 머리를 좀 무신경하게 관리하는 편이라서 매번 미용실 가는 것도 귀찮고, 그렇다고 집에서 셀프로 머리를 만지는 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친구가 추천해준 이 컬링아이롱을 써보니까, 진짜 편하고 간단해서 깜짝 놀랐어요. 남자친구도 제 머리 보고 너무 예쁘다고 칭찬해줬어요 ㅎㅎ;;

비달사순 세라믹 컬링아이롱 32mm VSCD119PIK의 특징

세라믹 코팅으로 손상 최소화

이 컬링아이롱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세라믹 코팅이예요. 저는 평소에 머릿결이 좀 얇고 쉽게 손상되는 편이라서, 아무 제품이나 사용할 수 없거든요. 그런데 이건 세라믹 코팅 덕분에 열이 고르게 전달되고,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해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빠른 예열 시간

아침에 출근 준비할 때 시간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이 컬링아이롱은 예열 시간이 정말 빨라요. 딱 30초면 충분히 뜨거워지니까, 아침에 바쁜 와중에도 금방 스타일링을 끝낼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한 번 사용해보면, 아마 이 편리함에 반하게 되실 거예요.

32mm의 완벽한 굵기

컬링아이롱의 굵기가 32mm라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기에 딱 좋아요. 너무 얇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굵지도 않아서, 제가 원하는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기에 최적이더라구요. 이 굵기 덕분에 어떤 스타일이든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온도 조절 기능

온도 조절 기능이 있어서, 제 머리 상태에 맞게 적절한 온도로 설정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저는 평소에 180도로 맞춰서 사용하는데, 머리 손상도 적고, 컬도 오래 유지돼서 너무 좋아요.

인체공학적 디자인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손에 착 감기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라서 오래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요. 또, 슬림한 디자인 덕분에 여행 갈 때도 가방에 쏙 들어가서 너무 편리하답니다.

사용 후기

3개월째 사용

제가 이 컬링아이롱을 사용한 지 이제 3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처음 사용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정말 만족스러워요. 제 머릿결이 상하지 않으면서도 매번 예쁜 컬을 만들 수 있어서, 요즘은 매일 아침 이걸로 머리를 손질한답니다. 그리고 친구들도 제 머리 보고 너무 예쁘다고, 무슨 제품 쓰냐고 물어봐서 뿌듯했어요 ㅎㅎ

가족들의 반응

한 번은 엄마가 저희 집에 오셨는데, 제 머리를 보시고 너무 예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엄마께도 한 번 사용해보시라고 했더니, 엄마도 너무 마음에 들어 하셨어요. 결국 엄마도 하나 사셨다니까요 ㅋㅋㅋㅋㅋ

비슷한 제품 비교

비달사순 세라믹 컬링아이롱 32mm VSCD119PIK O 30초 32mm O 인체공학적
바비리스 세라믹 컬링아이롱 O 60초 25mm O 일반 디자인
필립스 프로세라믹 컬링아이롱 O 45초 38mm O 인체공학적

바비리스 세라믹 컬링아이롱

비달사순 제품과 비교했을 때 바비리스 컬링아이롱도 세라믹 코팅이 되어 있어서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해주는데요, 예열 시간이 조금 더 길고 굵기가 25mm로 조금 더 얇아요. 그래서 좀 더 타이트한 컬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좋을 것 같아요.

필립스 프로세라믹 컬링아이롱

필립스 제품은 예열 시간이 45초로 중간 정도이고, 굵기가 38mm로 좀 더 굵은 웨이브를 만들 수 있어요. 디자인도 인체공학적이라서 사용하기 편리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32mm 굵기가 더 자연스러워서 비달사순 제품을 선호하게 되었답니다.

결론

비달사순 세라믹 컬링아이롱 32mm VSCD119PIK는 진짜 존맛탱인 제품이에요. 세라믹 코팅 덕분에 머릿결 손상도 없고, 빠른 예열 시간, 적당한 굵기, 온도 조절 기능, 인체공학적 디자인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한 번 사용해보시면, 아마 저처럼 반하게 되실 거예요. 진짜 미친템이니까 꼭 한 번 써보세요 ㅎㅎ

반응형